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강렬한 무드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은 오늘(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의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끝없이 몰아치는 모래바람을 속을 질주하는 열차의 모습으로 시작돼 단숨에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사막은 혼돈과 혼란을 상징하는 공간으로, 이를 가로지르는 열차는 내면의 감정과 가치가 충돌하는 상황 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시각적으로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거센 모래폭풍을 뚫고 멈추지 않고 전진하는 열차의 모습은 흔들림 속에서도 신념을 붙들고 나아가는 에이티즈의 서사를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강렬한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은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으로 선보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는 앞서 프로모션 맵에서 물음표로 표기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콘텐츠다. 컴백에 가까워질수록 ‘골든 아워’ 서사의 퍼즐이 하나씩 맞춰지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에이티즈의 컴백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12집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매 앨범마다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월드 클래스’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에이티즈가 새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4’를 통해 어떤 메시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