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종신X이용진X조현아 ‘훅 까놓고 말해서’, 3종 포스터 공개!

한효주 기자
2023-06-05 12:08:54
사진제공: MBC 새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가 출연하는 새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이하 ‘훅까말’)가 2주간 토요일 주말 저녁을 책임진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앞서 작곡 타짜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가 MC로 확정돼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훅까말’이 17일, 24일 2주간 토요일 오후 6시 25분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오늘(5일) 편성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훅까말’ 3종 포스터에는 흥과 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학 실험 도구, 악기 등 앞에 있는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훅까말’에서 어떠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설렘을 자극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작곡 타짜 3인방이 입을 크게 벌린 채 샘솟는 아이디어를 마구 방출하고 있다. 이들의 입에서 나오고 있는 윤종신의 ‘팥빙수’, ‘좋니’,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목요일 밤’, ‘널 사랑하지 않아’ 등 다양한 명곡들이 이를 증명하면서 MC들과 시민들의 토크로 꽉 채워질 노래 결과물에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윤종신은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히트곡이 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힘찬 각오를 다진다. 그의 당찬 포부가 느껴지는 파이팅 모습까지 더해져 첫 방송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MC들은 ‘훅을 찾아 떠나는 영감로드 토크쇼’라는 부제 속 수많은 시민들과 훅 까놓고 이야기하며 귀에 훅 걸리는 한마디로 노래를 탄생시키는 과정을 통해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들어오는 Hook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실험 프로젝트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