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혜연이 1,197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1993년 1집 ‘바보같은 여자’를 발매하며 트로트계 샛별로 떠오른 김혜연은 이듬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으로 전국적 인지도를 얻은 이후 ‘간 큰 남자’, ‘참아주세요’ 등 각종 히트곡을 선보이며 트로트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최근까지도 각종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성량을 증명하며 올해 데뷔 35주년을 기념한 디너쇼 콘서트로 여전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김혜연은 “무대에서 받은 응원과 사랑을 누군가의 희망으로 돌려드리고 싶다”라며 “시청자 여러분께 행운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황금손 버튼을 누르겠다”라고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가수 김혜연과의 행복한 만남! 내일(8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