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베이비돈크라이 이현, 컴백 첫 주 ‘인기가요’ 스페셜 MC

윤이현 기자
2025-11-24 16:33:36
기사 이미지
베이비돈크라이 이현, 컴백 첫 주 ‘인기가요’ 스페셜 MC (제공: 피네이션)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Baby DONT Cry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 무대를 꾸몄다.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한 Baby DONT Cry는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 역량을 선보였다. 소녀들의 열정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웹 콘텐츠 ‘리무진 서비스’, 원더케이 ‘댄스 소사이어티’에 출연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했다. 특히 이현은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격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이현은 “지난 스페셜 MC 때 정말 영광이었고 즐거웠어서 꼭 다시 한 번 해 보고 싶었다. 이렇게 다시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행복했다. 더 잘하고 싶은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연습했는데, 잊지 못할 경험을 다시 하게 된 것 같다. 다음에도 꼭 다시 설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첫 컴백 활동에 돌입한 Baby DONT Cry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