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가 11월 29일 100명의 대국민 참관인단과 함께 특별한 추첨 생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로또‧연금 추첨 생방송은 일반인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생방송을 참관해 왔는데 이번 특별 생방송은 지난 6개월간 방청 경험이 없는 19세 이상의 일반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참관인을 선정해 참여의 기회를 대폭 확대했다.
특별한 추첨 현장에 황금손으로 초대된 스타는 올해 복권 홍보대사이자 행복공감봉사단의 ‘봉사단장’으로 위촉돼 직접 팀을 이끌며 현장 봉사와 캠페인을 주도한 배우 박하선이다. 밝고 단단한 존재감으로 작품과 예능, 라디오 진행까지 영역을 넓히며 대중과 꾸준히 호흡하고 있는 박하선은 최근에는 숏폼 드라마 주연과 예능·교양 진행, 라디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박하선은 봉사단장으로 위촉되기 전부터 취약계층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기부, 난민·재난 구호 성금, 김장 나눔 등 다양한 현장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봉사단장으로서 벽화 그리기와 생필품 포장과 전달 등 현장 지원을 정기화하며 지속 가능한 봉사의 모델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박하선은 “나눔은 내가 더 보람 있고 행복해지는 일”이라며 “행운이 필요한 곳에 따듯한 손길이 닿길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