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생생정보 파스타 맛집

정지연 기자
2026-01-21 17:20:02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가 생활정보를 담아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온다.

‘2TV 생생정보’ 2462회에서는 겨울 바다의 축제부터 지역 밥상, 사회 현안, 여행지와 삶의 공간까지 폭넓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생생현장’, ‘한국인의 식판’, ‘천태만상 현장 속으로’,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나나랜드’ 등 5개 코너가 준비돼 현장의 온기와 현실감을 전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영양 돈까스, 파스타, 구내식당

생생현장
한겨울 바닷가를 뜨겁게 달군 해운대 북극곰 축제가 소개될 예정이다. 부산 해운대구 일대에서 열렸던 이색 겨울 축제는 차가운 바다를 향해 뛰어드는 참가자들의 열정과 응원의 함성이 어우러진 현장으로 관심을 모았다. 축제에 담긴 도전과 웃음, 그리고 현장을 찾은 시민들의 표정이 생생하게 전해질 전망이다.

한국인의 식판
충남 천안시에 자리한 한 기업의 구내식당이 조명될 예정이다.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단으로 구성된 점심상이 공개되며, 직장인들의 일상 속 식사 문화가 어떤 모습으로 운영되는지 살펴본다. 균형 잡힌 메뉴와 식사 풍경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천태만상 현장 속으로
운전 기사 폭행 사건을 둘러싼 현장이 다뤄질 예정이다. 대중교통 현장에서 벌어진 사건의 경위와 함께, 현업 종사자들이 마주하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차분하게 전해질 전망이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가수 김나희와 함께 경상북도 영양군의 겨울 풍경을 만나본다. 영양군에서 열리고 있는 겨울 축제와 지역 식당, 자연 공간을 따라가며 소박한 지역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영양 파스타, 돈까스 맛집과 얼음 위에서 즐기는 겨울 놀이부터 고즈넉한 숲길과 카페 풍경까지 다양한 장면이 이어진다.

나나랜드
경남 남해군에 자리한 청춘 부부의 작은 집이 소개될 예정이다. 바다와 가까운 마을에서 꾸려가는 두 사람의 일상과 공간 이야기가 잔잔하게 그려지며, 삶의 속도를 늦춘 선택이 어떤 하루를 만들어가는지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기사 이미지
KBS 오늘 방송 맛집 '2TV생생정보' 영양 돈까스, 파스타, 구내식당

KBS '2TV생생정보'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맛, 사람, 여행, 일상 속 소소한 팁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저녁을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으며, 매일 저녁 안방을 향한 소통의 창구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생생정보'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평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한 맛집 정보부터 전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오늘의 맛집 정보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시청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전하며 하루의 피로를 덜어주는 저녁 시간의 정보 프로그램 자리 잡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