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주 토요일 밤 ENA에서 방송되는 한일 국교정상화 60주년 초대형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Change Street) 제작사 측은 “한일 최초로 동시 편성 중인 일본 후지 텔레비전과의 방송 일정 조율을 위해 24일 방송을 결방을 알리며 “시청자 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결방은 최초 한일 동시 방영이라는 제작 원칙을 지키기 위해 양국 방송사의 편성 상황을 고려해 조정하게 됐다. 일본 후지 텔레비전의 ‘제25회 밀라노 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중계 일정에 맞춰 방송 시기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결정된 사항이다.
한편 4회 방송에서 버스킹 무대를 통해 깊은 울림을 전했던 려욱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음원은 방송 직후 시청자들과 팬들의 발매 요청이 쇄도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해당 무대 음원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포레스트미디어, 한강포레ENM, ENA가 공동 제작하는 ‘체인지 스트릿’은 한일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로, 양국 방송을 통해 동시 공개되며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체인지 스트릿’ 음원은 매주 토요일 정오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버스킹 영상 풀 버전은 ‘체인지 스트릿’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