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미더머니12’ 야차 3라운드

서정민 기자
2026-02-07 08:13:49
기사 이미지
‘쇼미더머니12’ 야차 3라운드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3라운드에서는 배틀 난이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 4화에서는 2라운드 생존자 언텔, 캄보, YLN Foreign(와이엘엔 포린)이 '쇼미더머니12' ‘지옥의 송캠프’ 1:1 계급 미션에서 아쉽게 탈락한 스카프, 은휘, 나우아임영과 맞붙는다.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예측 불가한 배틀이 이어진 만큼, 3라운드에서 살아남을 생존자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라운드에서는 예상을 뒤엎는 승부가 펼쳐졌다. ‘지하 전장의 최강자’ 언텔에게 첫 패배를 안긴 YLN Foreign, 목걸이 보유 1위로 올라선 캄보, 탈락 위기 속 ‘목걸이 올인’이라는 파격 승부수로 생존에 성공한 언텔이 2라운드 최후의 생존자가 됐다. 무엇보다 끝나지 않은 무한 랩 지옥에 전투 모드에 돌입하는 언텔, 캄보, YLN Foreign의 모습은 쾌감 폭발할 3라운드에 기대를 더했다.

더욱 높아진 배틀 난이도가 예고된 가운데 언텔, 캄보, YLN Foreign은 연합을 결성한다고. 3라운드에 새롭게 입성한 스카프, 은휘, 나우아임영 역시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가기 위해 독기를 바짝 올린다. 앞서 공개된 4화 예고 영상에서 “일단 즐기세요”라며 3라운드 합류 래퍼가 언텔을 자극하는 모습이 공개된바, 다시 뜨겁게 타오를 지하 전장을 기대케 한다. 과연 언텔, 캄보, YLN Foreign의 연합 전략이 성공할지, 스카프, 은휘, 나우아임영은 이들을 꺾고 생존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히든 룰도 지하 전장을 뒤흔든다. 래퍼들과 마스터들을 모두 당황케 한 히든 룰 기습 적용에 분위기가 한층 달아오른다. 야수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히든 룰은 무엇일지, 더욱 치열하고 강력해진 3라운드 배틀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4화는 오늘(토) 낮 12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며,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을 통해 방송된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