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현무계획3' 과천 왕족발·부대찌개 맛집

장아름 기자
2026-02-13 00:10:05
기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과천 왕족발 맛집

'전현무계획3'가 과천 왕족발 · 부대찌개 맛집을 찾는다.

'전현무계획3'에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출연해 '원조 예능돌'의 면모를 과시했다. 13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8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god 멤버들과 경기도 과천의 '부대찌개+왕족발' 맛집을 찾았다.

기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과천 부대찌개 맛집

전현무가 댄스 힌트를 주자 곽튜브는 혼란에 빠졌고, '원조 아이돌' god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가 등장했다. god는 1999년 데뷔해 '어머님께', '길', '촛불하나' 등 히트곡으로 1세대 아이돌 전성기를 이끌었다.

기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40년 전통 맛집에 도착한 멤버들은 주문 과정에서부터 티격태격했다. 김태우가 "햄쏘(햄+소시지) 추가하자"고 하자 손호영은 "너 먹지 마"라고 제지했다. 전현무는 "아직도 그 잔소리를 듣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김태우는 "내가 god 멤버랑 예능 잡지 말라고 했지!"라며 투덜댔고, "늦게 오니까 '야, 안 뛰어?'라고 하더라"며 '불화설 모먼트'를 셀프 고백했다.

기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먹방이 시작되자 전현무는 "호영 씨가 우리 다섯 중 제일 잘 먹는다"며 놀라워했다. 김태우는 "god 5집 때 소속사 대표님이 '6개월 동안 2억 원어치를 먹는 거냐'고 성질을 냈었다"고 밝혀 god의 먹부림을 인증했다. god는 2014년 재결합 이후 꾸준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전현무계획3' 18회 방송 시간은 금요일 밤 9시 1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