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질리지 않아! 허쉬컷

정혜진 기자
2022-08-02 11:02:55
@taeyeon_ss

계절이 바뀔 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단발병. 더운 여름엔 답답한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가벼운 단발로 자르고 싶은 마음이 더 굴뚝같아진다.

따분하고 밋밋한 일자 단발에서 탈피하고 싶다면, 질리지 않는 허쉬컷으로 변화를 줘보자. 샤프하고 힙한 분위기에 중성적인 매력은 덤으로 가질 수 있는 허쉬컷. 

자연스러움 그대로가 매력적인 허쉬컷을 제대로 도전해보고 싶다면? 허쉬컷을 완벽 소화한 블랙핑크 리사, 아이유 태연의 헤어 시안을 참고해보자. 

@lalalalisa_m
 

자유분방한 허쉬컷의 매력을 잘 살린 블랙핑크 리사. 그는 보이시 하면서 내추럴한 헤어가 돋보이는 허쉬컷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연출했다. 레트로 트렌드에 걸맞은 허쉬컷을 선보인 리사, 밝은 컬러와 함께 한다면 더운 여름, 가볍고 힙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다. 

@dlwlrma


허쉬컷으로 리즈 미모를 갱신한 아이유. 허쉬컷은 일반 단발 헤어보다 훨씬 세련돼 보이고, 레이어드 컷보다도 조금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특별한 헤어컬러를 넣지 않아도 단순히 커트만으로도 충분히 디테일을 살릴 수 있다. 



@taeyeon_ss

태연 또한 단정하지 않고 거친 듯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허쉬컷을 선보였다. 귀 옆선부터 시작된 레이어드 층이 자유분방하게 뻗쳐 더욱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다. 층이 많이 난 허쉬 컷은 얼굴형 커버에도 탁월하다. 자연스럽게 턱 라인을 커버해주고, 광대도 가려줘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 준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