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더운 여름, 블러셔 메이크업으로 뜨겁게 즐기자

임재호 기자
2022-08-08 10:34:27
@yena.jigumina

실외 마스크가 해제되며 그동안 조금은 등한시했던 색조 메이크업에 사람들이 다시 신경 쓰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블러셔 메이크업은 마스크 때문에 한동안 많은 사람에게 다소 외면받았던 것.

핑크, 오렌지, 코랄 등 다양한 컬러를 뺨 위에 얹어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블러셔 메이크업. 최근엔 블러셔 위에 글리터나 파츠를 활용해 더욱 화려하게 표현하기도 하고, 콧등이나 턱 끝에도 연결해 발라 더욱 여리여리한 느낌을 강조하기도 한다.

지금부터 셀럽들의 블러셔 메이크업을 보고, 우리도 뺨 위에 블러셔를 얹어 마음껏 우리만의 색채를 표현해보자.

핑크 블러셔로 완성한 청순함, 장원영

@for_everyoung10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은 블루 컬러의 아웃핏과 대비되는 핑크 블러셔로 사랑스러운 청순함을 뽐냈다. 평소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그답게 블러셔 메이크업도 무리 없이 소화해냈는데. 블러셔와도 잘 어울리는 글로시한 핑크 컬러 립은 물론 롱 웨이브 헤어까지. 따라 하기 어렵지 않은 페미닌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냉미녀 비주얼에 블러셔 한 스푼, 지니

@nmixx_official

JYP NEW 걸그룹 ‘엔믹스(NMIXX)’의 지니는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에 블러셔를 끼얹어 상큼함을 폭발시켰다. 매트 핑크립에 같은 톤의 핑크컬러로 두 뺨 위에 얹은 블러셔는 다소 도시적인 그의 외모 위에서 빛을 발했다. 볼의 중앙부터 외곽과 눈꼬리 아래까지 연결해 발라 더욱 묘한 느낌을 준다.

쿨톤 핑크 컬러로 뽀용하게, 하니

@newjeans_official

성공적인 음악 방송 데뷔를 마친 ‘뉴진스(NewJeans)’ 하니는 차가운 톤의 핑크 컬러 블러셔로 ‘아이돌 메이크업’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아이섀도 컬러와 립 컬러까지 톤을 맞춘 하니의 블러셔 메이크업은 통일성 있어 보일 뿐만 아니라 과즙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에도 좋은 상큼한 무드가 돋보인다.

아낌없이 블러셔를 쓰고 싶다면 이렇게, 최예나

@yena.jigumina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예나는 웜톤의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블러셔 메이크업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눈 밑으로 진한 블러셔를 콧대에도 이어 발라 아이코닉한 느낌을 더했으며 유쾌한 표정으로 최예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살짝 그린 주근깨마저도 최예나의 장난기 어린 성격과 톡톡 튀는 음악을 연상케 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