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겨울에도 들뜨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정혜진 기자
2022-12-09 11:06:22
사진출처: 포비페이스

겨울이라 해도 두꺼운 피부 화장은 금물이다.

쌩얼인 듯 자연스러우면서 잡티는 완벽히 가려주는 밀착 메이크업이 트렌드. 내추럴 메이크업에 앞서 제일 공을 들여야 하는 게 피부 메이크업일 것. 섬세한 터치를 요하는 겨울 메이크업을 완벽히 연출하고 싶다면 4B:face(포비페이스)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을 주목해보자.

포비페이스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

사진출처: 포비페이스

포비페이스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얇게 발려 가벼운 피니쉬를 자랑하는 베이스 아이템. 우수한 발림성은 물론 실키한 마무리로 매끄럽게 피부결을 살려줘 내추럴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다.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겉보습부터 속보습까지 꼼꼼하고 촉촉하게 채워주며, 피부 주름 보완, 피부 탄력 개선까지 도와주는 제품. 트러블인 난 부위도 답답함 없이 내 피부와 어우러지게 감싸줘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마스크를 쓰는 요즘, 밀착력은 가장 중요한 요소. 밀착력이 없는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하였을 때 마스크를 쓰고 벗었을 때 묻어남과 찍힘 그리고 마스크 쓴 부위에 들뜸 현상을 겪을 수 있다. 포비페이스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베일을 씌운 듯 부드럽게 감싸주기에 끈적거림이 없고 묻어남이 적기에 메이크업 후에도 편하게 마스크 사용을 할 수 있다.

시간이 오래 흘러도 무너짐이 없는 높은 지속력도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만의 큰 장점.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평가시험을 통해 높은 지속력도 인정 받았다. 이는 지친 피부를 케어하여 무너지지 않는 편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원리로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어성초 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그린 카밍 에너지 콤플렉스를 담아 지친 피부를 감싸줘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만들어주는 세컨스킨이다.

컬러는 01바닐라, 02아이보리, 03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바닐라는 창백한 듯 청초한 분위기로 투명한 상앗빛을 담았고, 아이보리는 은은한 조명이 비친 듯 화사하게 맑은 컬러를 담았다. 마지막으로 베이지는 차분하게 가라앉은 단아함과 어두운 듯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포에버 벨벳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지치게 만드는 보존제, 방부제, 합성게면활성제 등 1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였기에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