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서울언니들, 미얀마에서 ‘K-뷰티 트렌드 전시회’ 개최

박지혜 기자
2023-02-23 14:50:49
사진제공: 서울언니들


미얀마 K-뷰티 콘텐츠 커머스 ’서울언니들’이 미얀마 진출 5주년을 맞아 오는 25일 Times City Jewelry mall(미얀마, 양곤)에서 K-뷰티 트렌드 전시회를 개최한다.

‘서울언니들’은 미얀마에 진출한 K뷰티 콘텐츠 커머스로, ETUDE를 비롯해 40여개의 K뷰티 브랜드를 미얀마에 수출하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뷰티 SNS페이지 Star Secet Korea는 110만 명의 팔로워와 소통하며 K뷰티 커뮤니티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전시 행사에는 국내 브랜드 에뛰드, 베르티, 깜빡, 노워터, 셀리맥스, 스타시크릿서울, 제트티유, 레지에나, 팜스킨, 쌔뮤 등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한국 브랜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산업진흥원(SBA) 뷰티테크 Poc 사업에 선정된 뷰티 테크 기업 레지에나의 뷰티 기술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한국 기업 뿐만 아니라 미얀마 인플루언서 30여 명과 뷰티서포터즈 등도 참석한다. ‘인플루언서 라이브쇼’, ‘인플루언서와의 뷰티토크’, ‘에디터 메이크업 클래스’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바이어 상담 부스도 운영한다. 한국 뷰티, 패션, 테크 제품 정식 유통 수입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뷰티 설명회 문의, 뷰티 테크 미팅, 신제품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서울언니들 박샛별 대표는 “한국 뷰티 트렌드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미얀마 1030여성들에게 한국의 좋은 제품을 선보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