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Care

환절기, 메마른 피부 위한 보습 솔루션은?

정혜진 기자
2023-03-02 15:57:39


피부의 주적인 환절기가 시작됐다. 피부 건조함,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환절기에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고 싶다면 주목하자.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환절기 보습 솔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 앰플’

사진출처: 나인위시스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은 코코넛야자열매수, 8중 히알루론산,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함유돼 있는 수분 앰플. 2021년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부문 1위에 올랐으며, 14가지 피부 보습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압도적 수분을 자랑한다.

아비브 ‘콜라겐 겔 마스크 수분초 젤리’

사진출처: 아비브

아비브 콜라겐 겔 마스크 수분초 젤리는 비건 콜라겐으로 만든 젤리 마스크. 에센스를 얇게 굳혀 만들었으며, 하이드로겔 시트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을 느낄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수분초, 고순도 히알루론산,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물빛미 ‘동키밀크 쉴드 크림’

사진출처: 물빛미

5가지의 동키발효물과 4가지 시카 성분이 극강의 보습력을 부여하고 카바크롤 콤플렉스(오레가노잎추출물, 티트리추출물)가 2차 쉴드막을 형성해 장벽 강화를 돕는 이 크림은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동키밀크 특유의 보습력과 수분감을 높여 속당김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 또한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바로잡아 pH, 유·수분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