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프리미엄 화장품 아씨오, 봄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정혜진 기자
2023-03-03 12:55:37


PDRN 등 고급 원료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침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씨오코스메틱(이하 아씨오)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어 화제다. 이번 기획전은 3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대 46%의 할인 및 선물용 쇼핑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아씨오는 K-bio, 생명공학업체 제론바이오와의 원료 협약을 통해 고급 원료인 PDRN과 특허 원료인 히알라겐을 사용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라인을 지속 개발 중이다. 작년 8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 PDRN AM밤, PM밤으로 멀티밤의 고급화를 이끌어 1억 펀딩을 달성 한 후 지난 2월에는 Sodium DNA(PDRN) 크림 및 마스크를 출시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PDRN AM밤, PM밤은 빠르고 편한 관리가 가능한 기존 멀티밤에서 확실한 관리를 할 수 있게 원료 성분을 강화하여 스틱형 앰플로 선보인 제품으로, 낮과 밤 피부에 필요한 작용 등을 분석해 간편하면서도 데일리 케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관리 및 선물용으로 적합하게 제작되었다.

Sodium DNA(PDRN) 크림과 마스크는 장시간의 연구 끝에 나온 제품으로, 지난 2월 롯데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런칭되었다. 3대 주름 개선, 풀 페이스 리프팅, 주름 밀도개선, 탄력, 보습 등 총 20종의 임상테스트를 진행해 고급원료로 만든 제품의 효능을 직접 증명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의 경우 3월 봄맞이 및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기획되었다. 환절기 피부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기획전으로 PDRN AM밤, PM밤을 통해 낮과 밤 가릴 것 없이 빠르고 편한 탄력관리를, 소듐디엔에이 마스크를 통해 특별한 날을 위한 집중관리를, 소듐디엔에이 크림을 통해 하루 한번 피부밀도 관리를 할 수 있다. 최대 46% 할인 진행중으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나 환절기 홈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아씨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봄 나들이이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데, 이번 특별 관리기획전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이 빠르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원료의 효능을 느끼고 자신을 포함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 경험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