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Mom

주말,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은?

정혜진 기자
2023-04-26 11:02:40
사진출처: 코엑스아쿠아리움


‘이번 주말은 아이와 어디를 가지?’

매 주말마다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일 것.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아이 눈높이에 안성맞춤인 볼거리가 넘쳐나는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알파카월드
 
사진출처: 알파카월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알파카월드. 푸르른 풍경과 알파카 외 귀여운 동물들이 가득해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시켜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선 ‘알파카 이리와 쇼’, ‘코아티와 친구들’, ‘해리스매 헌팅쇼’, ‘독수리 피딩 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난다. 또한 넓은 잔디광장에서 알파카에게 먹이도 주고 따뜻한 눈맞춤으로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알파카 놀이터도 있으니 꼭 들려보자.

#충주라바랜드

사진출처: 충주라바랜드
 
충북 충주시 남한강로에 위치한 충주라바랜드. 실내 키즈카페와 야외 놀이동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라바랜드. 실내 키즈카페에는 에어포켓, 모션캐치, 블록방, 트램폴린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인근에 있는 놀이터에선 유아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며, 자전거 체험도 할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사진출처: 코엑스아쿠아리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아쿠아리움’. 17종 110여 마리 상어 서식지이자 650여종 4만 마리의 수중 생물들이 살고 있는 도심 속 수중 동물원이다. 민물생태계를 보여주는 수조, 해양생태계 수족관 등과 전시 외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딥블루광장에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로운 인어공주 공연도 볼 수 있다. 

체험 후, 출출한 배 채워줄 간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사진출처: 굽네치킨
 
아이들의 최애 음식은 뭐니 뭐니 해도 치킨이 아닐까. 열심히 돌아다닌 아이들을 위해 저녁 메뉴는 ‘취향 저격’ 치킨으로 선택해 보자. ‘굽네 오리지널’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치킨. 오븐구이 치킨답게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공존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기본에 충실한 맛이기에 가족 외식 메뉴로 제격.

이때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한 마리는 부족하고 두 마리는 부담스러울 땐 ‘곱빼기’ 메뉴를 즐겨보자. 굽네가 새롭게 출시한 곱빼기 메뉴는 치킨 1.5마리 양에 해당하며 뼈 치킨은 물론 윙, 통다리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됐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