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혼밥 메뉴 추천!

정혜진 기자
2023-05-02 10:38:12
사진출처: 오복수산, 굽네치킨, 알돈


혼밥의 민족답게 혼밥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혼자이기에 식사를 대충 때우게 되는 경우도 많을 것. 

‘오늘 하루’ 동안 고생한 나 자신을 위해 혼밥이라도 제대로 챙겨 먹어야 한다.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귀찮은 ‘혼밥러’를 위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를 소개한다.


굽네치킨 ‘굽네 오리지널’
 
사진출처: 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운 치킨으로 부담 없이 1인1닭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굽네 오리지널’은 가장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빼 저녁 메뉴로도 부담이 적다. 만약 1마리가 부족한 대식가라면 1.5마리 양을 즐길 수 있는 곱빼기 메뉴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곱빼기 메뉴는 뼈 치킨은 물론 윙, 통다리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복수산 ‘카이센동’
 
사진출처: 오복수산

해산물 러버라면 주목. 오복수산에선 광어, 도미, 제철회, 단새우, 청어, 한치, 참치, 가리비관자, 날치알, 다진 참치, 계란말이를 한 그릇에 담은 ‘카이센동’을 맛볼 수 있다. 그밖에도 특선 카이센동, 생 혼마구로동, 사케동, 우니동, 다양한 덮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알돈 ‘만남의 카츠’
 
사진출처: 알돈

‘을지로 맛집’으로 소문난 알돈. 두툼한 등심카츠와 지방층이 없는 순수 살코기 부위로 부드럽고담백한 안심카츠, 경양식 스타일로 풀어낸 충무카츠 등이 있지만 혼자 여러 메뉴를 즐겨보고 싶다면 등심, 안심, 치즈, 카츠산도, 스카치에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알돈 시그니처 메뉴를 시켜보는 걸 추천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