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반팔 티셔츠, 지금부터 준비하자 

임재호 기자
2023-05-04 10:31:50
@jenaissante


이젠 한낮 기온이 20도가 넘으며 더위가 우리에게 가까이 오고 있음이 느껴진다. 현재 날씨가 딱 좋긴 하지만, 이 계절은 우릴 기다려주지 않는다. 

금세 더워질 이 날씨, 반팔 티셔츠는 여름에 나를 표현하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다채로운 프린트부터 디자인과 핏으로 여름 반팔티 스타일링을 지금부터 준비해 보자. 

#르세라핌 허윤진 

@jenaissante

‘핫걸’로 불리며 핫한 매력과 쿨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는 르세라핌의 허윤진은 범상치 않은 티셔츠를 선택했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배가 드러나며, 셔링이 잡혀 있어 독특한 무드를 자아낸다. 일반적인 반팔 티셔츠보다 조금 더 소매 기장이 짧으며 어깨에도 셔링이 잡힌 것이 특징. 그는 블랙 컬러의 팬츠와 독특한 디자인의 벨트와 매치했다. 

#몬스타엑스 형원 

@coenffl

음악프로 MC로 활약하며 멋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형원은 화이트 컬러에 프린팅이 포인트인 티셔츠로 ‘훈남 바이브’를 발산했다. 블랙 컬러로 타이포와 그림이 함께 프린트된 그의 티셔츠에 걸맞게 비니도 블랙 컬러로 착용해 컬러를 매치했다. 이런 무채색의 프린트 티셔츠는 다양한 팬츠와도 잘 어우러져 여름에 어디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자)아이들 민니 

@min.nicha

오는 15일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의 몽환적인 메인 보컬 민니는 반팔 티셔츠와 만나 청량함을 배가시켰다. 스카이 블루 컬러에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크롭 티셔츠를 입은 민니는 화이트 컬러 숏 팬츠와 함께 여름 느낌을 물씬 풍겼다. 티셔츠와 함께 착용한 버킷햇으로 더욱 휴양지에 온 느낌을 자아냈으며, ‘깔맞춤’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준다. 

#코드 쿤스트 

@code_kunst

떠오르는 ‘패피’ 코드 쿤스트는 앞이 아닌 뒤에 있는 프린트가 포인트가 되는 반팔 티셔츠를 픽했다. 오버 사이즈 티셔츠로 힙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팬츠 역시 오버하게 맞춰 ‘힙스터’ 무드를 뽐냈다. 색다른 포인트 반팔 티셔츠가 필요하다면 ‘백 프린트’ 티셔츠를 초이스 해보자.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