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트와이스 사나, 시크&청순 NEW 뷰티 화보 공개

임재호 기자
2023-05-08 19:04:49
사진제공: 에스쁘아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을 선보인 가운데,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레드 룩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눈빛 연기로 화려한 이목구비에 매력을 더했다.

두 번째 핑크 룩에서는 브릿지로 헤어에 변화를 주며 몽환적인 무드에 청순함을 더한 우아한 자태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사나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틴트처럼 얇은 밀착력에 립스틱의 부드러운 블러링을 더한 ‘노웨어 틴스틱’을 활용해 립과 양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몽환적이면서 자유로운 애티튜드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사진제공: 에스쁘아

화보에서 사나의 봄기운 가득한 색조 메이크업을 연출해준 제품은 ‘노웨어 틴스틱’으로 틴트처럼 맑은 색감이 입술 위에 매끄럽게 스머징돼 입술 주름 없이 반무광으로 얇게 밀착되는 립스틱이다. 이 립스틱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의 맑은 퓨어링 컬러가 내 피부를 한 톤 업시켜주는 생기있는 립 표현을 선사한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 READY TO BE’ 일정을 위해 호주로 출국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