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샤인머스캣 성분 뷰티 브랜드 ‘퓨어틴’ 15일 런칭

이슬기 기자
2023-05-10 13:34:52


토탈 뷰티 컴퍼니 이코스맥(대표 김지은)에서는 데일리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틴(PURETEEN)을 오는 15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퓨어틴은 ‘다시 순수한 10대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샤인머스캣 성분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 일반 청포도보다 높은 당도와 특유의 풍미로 ‘황제 포도’라고 불리는 샤인머스캣에는 식물이 생성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자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폴리페놀류(탄닌, 레스베라스롤, 케르세틴)와 비타민C 등이 풍부하다. 

퓨어틴 전제품에는 샤인머스캣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피지조절과 모공축소, 트러블 완화 및 항염, 피부 장벽강화,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바쁜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스킵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1단계 올인원 샤인머스캣 미스트는 토너, 세럼, 크림 등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압축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정제수 대신 샤인머스캣 추출물이 81%가 함유되어 있으며, 2가지 특허성분인 오크라 추출물과 귤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하다.

2단계 데일리 아쿠아 밤 선스틱 SPF50+, PA++++은 수용성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쿨링 효과를 주며, 피지 흡착 파우더가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 추출물이 15%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성분인 UB-PROTECOR가 함유되어 매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PC, TV 등에서 나오는 유해한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3단계 올인원 마일드 포밍 딥 클렌저는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는 신개념의 클렌저로 천연 성분 94% 이상 함유된 천연 유래 세안제이다. 계면활성제 대신 내츄럴 클렌징 메커니즘을 통해 발효 다당체와 사포닌이 세정력이 뛰어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여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 선크림,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제거해준다.

퓨어틴의 3단계 스킵케어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15일부터 런칭을 기념하여 5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