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셀럽 착용으로 입소문 난 백

한효주 기자
2023-05-16 11:39:19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스타들의 사복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보는 순간 그 아이템에 꽂혀 뇌리에 깊이 박히는 경험이 더러 있을 터.

차별화된 디테일을 더해 룩을 환히 밝혀주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꾸준히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가방으로 아웃핏의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템들을 가져왔다.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트리플에스 멤버 채연은 뉴트럴 컬러로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이에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토트 핸들로 들어 연출이 가능한 아이보리 컬러 미니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귀여운 포인트를 더하기도.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배우 채수아는 화이트 퍼프 디테일 톱과 블랙 데님진 코디에 체인이 돋보이는 블랙 하프문 백을 착용했다. 페미닌한 룩에 어우러질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채수아가 착용한 체인 디테일 하프문 백으로 에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엘레강스파리 제품 내 셀럽이 든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보니 러셀러 미니크로스백


엘레강스파리 베스트 보니러셀러 라인의 미니백으로 착용 시 완벽하게 핏 되며 흐르는 듯한 곡선 실루엣의 매력이 더해진 가방이다. 민자 가죽을 사용해 고유의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추가 구성된 스트랩으로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리네르 멀린 라운드 크로스백


엘레강스파리 온라인 베스트 리네르 멀린 라운드 크로스백. 쉐입에 따라 떨어지는 체인은 토트 핸들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같이 구성되어 있는 스트랩 이용 시 디테일 포인트가 되어준다.

특히 숄더 스트랩은 와이드한 디자인에 양면 컬러 배색으로 흔한 하프문 크로스백 사이에서 돋보이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외부 자극에 강한 엘레강스 자체 개발 천연 민자 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 걱정을 덜어주며 수납공간까지 아쉬울 게 없어 데일리백으로 손색없이 들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