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풍성한 메뉴는?

정혜진 기자
2023-05-17 11:17:43
사진출처: 픽사베이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들과의 식사 모임이 많은 달이다. 그래서 더욱 외식 메뉴를 고민하기 바쁜 달이기도 한데. 바쁜 시간을 쪼개 모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실패 없는 맛있는 음식을 선택해야 할 것.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풍성한 외식 메뉴를 소개한다.

굽네치킨 ‘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남해마늘 바사삭’
 
사진출처: 굽네치킨

굽네치킨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남해마늘 바사삭’은 여럿이서 굽네치킨의 인기 신제품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굽네 시그니처 피자인 ‘시카고 피자’의 블랙 에디션 메뉴로 바삭한 블랙 딥디쉬 도우 위에 블랙 스테이크와 블랙 트러플 크림 소스가 뿌려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지역 상생 프로젝트 제품으로 남해지역에서 생산한 마늘을 다져 오븐에 구워내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킨 메뉴.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피자와 치킨의 꿀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퍼펙트 본인 스테이크 에디션’
 
사진출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족 단위로 외식하기 좋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신메뉴인 ‘퍼펙트 본인 스테이크 에디션’은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토마호크 혹은 포터하우스를 메인으로 파스타 1종(투움바·알리오올리오·폭립&미트·아라비아따 중 택1)과 스페셜 스파클링 2잔, 커피 2잔, 홈메이드 수프 2잔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영동장어 ‘강화갯벌장어’
 
사진출처: 영동장어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 중 하나다. 필수아미노산을 고루 갖춘 생선으로 고단백 식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영동장어 갯벌장어는 강화도 청정갯벌을 막아 만든 어장에 민물장어를 75일 이상 순치해 자연산화된 갯벌장어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3인분 이상을 주문하면 장어 간과 쓸개즙을 맛볼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