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홍수아, ‘나비효과’ 22일 개봉 확정… ‘걸크러시 폭발’ 록밴드 보컬로 변신

정윤지 기자
2023-06-06 14:44:48
사진 제공 : 타조엔터테인먼트

배우 홍수아가 영화 ‘나비효과’를 통해 록밴드의 메인보컬로 변신한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가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나비효과’가 오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아래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햇살처럼 환하게 미소짓는 홍수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비효과’는 어느 실력파 인디밴드의 성공을 위한 분투기를 그려낸 청춘 힐링 음악영화다. 박중훈, 김승우, 황정민, 마동석, 공효진 등 당대 톱배우들이 출연했던 SF영화 '천군'(2005)의 민준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나비효과’에서 주인공인 쌍둥이 자매 주연과 혜연 역을 맡은 홍수아는 오랜 시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예정이다. 

청순과 걸크러시를 오가는 반전 매력과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에 눈빛 하나까지 캐릭터에 완전히 흡수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그와 나의 거리’, ‘나를 잊지 말아요’, ‘데스티니(Destiny)’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입증한 청아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 카리스마 넘치는 록밴드 보컬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홍수아는 드라마 ‘불새 2020’, 영화 ‘멜리스’, ‘감동주의보’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한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그간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온 홍수아는 이번 ‘나비효과’를 통해 순수한 모습에서부터 털털한 걸크러시 면모, 가창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홍수아는 “‘나비효과’는 힘든 세상에서 시련을 겪고 좌절하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뜻하고 순수한 영화”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홍수아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나비효과’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하며, 개봉에 앞서 오는 9일 오후 7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