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엄지윤 “선배 커플 때문에 침대 버렸다” 충격적인 자취방 썰 공개

임재호 기자
2023-06-07 11:13:01
사진제공: LG유플러스 TV 내편하자

‘내편하자’가 기존 토크쇼의 틀을 깬 역대급 수위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가 6일 선공개한 ‘내편하자’ 0회에서는 한혜진, 풍자, 엄지윤, 랄랄의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맛보기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랄랄은 “정말 고민을 살려서 날 것으로 가지 못한다면 재미가 없다. 진짜 친한 사람한테만 말 할 수 있는 고민들, 누구한테 얘기하면 ‘미친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는 극단적인 고민들이 나왔으면 좋겠다”며 자유롭고 한계가 없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과연 MC들이 어디까지 편을 들어줄 수 있는지 테스트를 시작한 한혜진은 절친과 바람이 나 환승한 전 남친에게 기억에 남을 복수를 하고 싶어서 전남친 집 현관에 대변을 본 황당한 사연을 소개했다.

[0회] 첫만남부터 귀 터짐…제작진도 막지 못한 혜.풍.지.랄의 수위 조절 불가 토크🫣 #내편하자

이에 랄랄은 “에이 너무 귀엽다. 전 남자친구 친형이랑 결혼을 해야지”라는 ‘사랑과 전쟁’급 솔루션을 제시했고, 풍자는 한술 더 떠 “매일 가서 싸야한다”, “전남친에게 내 건강을 확인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등 기존 상식의 틀을 깨는 역대급 편들기로 폭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엄지윤은 선배 커플 때문에 침대를 버린 충격적인 실화를 털어놓아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엄지윤이 “대학생이라 돈도 없는데 침대를 버려야했다”면서 이야기를 끝내려 하자 아직 호기심이 충족되지 않은 언니들은 당시 상황을 “그림을 그려서 보내달라”고 요청해 폭소를 자아냈다.

몸풀기 토크부터 아슬아슬하게 수위를 넘나드는 4인의 편들러 MC들이 과연 본 방송에서는 어떤 통각마비맛 케미를 보여줄지 기존 고민 토크쇼의 상식과 한계를 파괴할 '내편하자'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치를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현실적인 편’ 한혜진, ‘능글맞은 편’ 풍자, ‘빠꾸없는 편’ 엄지윤, ‘필터없는 편’ 랄랄까지 각기 다른 4인 4색 스타일로 사연자들이 실제로 겪은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썰에도 내 편을 들어줄 '내편하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편을 들어줄 시청자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한혜진, 풍자, 엄지윤, 랄랄의 첫 만남 현장을 담은 ‘내편하자’ 0회는 6일 U+모바일tv,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고, 본격적인 '내편하자' 첫 방송은 21일부터 U+모바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