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그 남자의 네크리스 스타일링

한효주 기자
2023-06-07 11:16:44
@akmuchanhk

가벼워진 써머 룩에 주얼리 하나만으로도 순간적인 시선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봄여름 시즌 남성들도 유니섹스 네크리스를 레이어드로 착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시원한 바이브를 뽐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

다채로운 매력으로 자아내는 컬러 네크리스를 취해 베이식한 코디에 포인트를 더한 연출은 물론 여러 디자인의 네크리스 아이템을 레이어링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해 보자.

컬러 네크리스로 한껏 힙해진 스타들의 아웃핏을 가져왔다.

@joshu_acoustic

세븐틴 조슈아는 체크 패턴 셔츠와 네크리스를 매치해 넥라인이 돋보이게 연출했다. 풀어헤친 셔츠레 넥라인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슈아처럼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해 활용해 보자.

@akmuchanhk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레인보우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크리스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녹여낸 룩을 선보였다. 힙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악뮤 찬혁의 오오티디를 참고, 형형색색의 네크리스를 택해 볼 것을 추천한다.

@dlehdgnl

이동휘는 화이트 톱과 블레이저에 네크리스를 더했다. 베이식한 코디에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동휘의 패션에서 팁을 얻어 볼 것.

@dprlive

디피알 라이브는 블랙 스웻 셋업, 비즈 네크리스와 선글라스, 레오파드 퍼 햇을 착용해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캐주얼한 룩에 덧댈 액세서리가 고민이라면 디피알 라이브처럼 비즈 네크리스로 키치한 바이브를 뽐내보자.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