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남자, 셔츠로 스타일을 완성하다 

임재호 기자
2023-09-07 10:31:29
@wonjong_

더위가 슬슬 물러갈 기미가 보인다. 그렇지만 아직 늦더위가 조금은 남아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지만 아직 낮에는 더운데. 

맨투맨이나 후디, 니트 등을 입기에는 아직 너무 덥다. 그렇지만 약간 패션의 변주를 주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날씨. 이럴 땐 셔츠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남자가 입었을 때 더욱 매력이 배가되는 듯한 셔츠.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멋들어진 셔츠로 멋진 아웃핏을 연출해 보자. 

@riize_official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의 성찬은 반팔 티셔츠 위에 리넨 소재의 셔츠를 아우터처럼 연출해 소년미와 청량미를 더한 아웃핏을 완성했다. 그의 소년스러운 이미지와 더해져 수수하면서도, 깔끔한 아웃핏이다. 

@coenffl

몬스타엑스의 형원은 화이트 셔츠를 쇼츠와 매치해 시원한 휴양지룩을 완성했다. 슬리퍼를 신어 더욱 편안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긴 셔츠와 짧은 쇼츠의 ‘진리의 조합’으로 절대 실패하지 않는 룩을 완성했다. 선글라스까지 착용해 더욱더 휴양지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_jeongjaehyun

셔츠는 무조건 긴팔이라고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NCT의 재현은 프린팅이 들어간 반팔 셔츠에 슬랙스로 편안한 무드의 룩을 완성했다. 아직 긴팔을 입기에 날씨가 너무 덥게 느껴진다면, 재현처럼 반팔 셔츠를 선택해 쿨한 바이브를 뽐내도 좋다. 

@wonjong_

본인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종원은 스트라이프 셔츠, 그리고 블랙 컬러 팬츠로 깔끔하지만 섹시미가 넘치는 셔츠 스타일링을 뽐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펜던트가 돋보이는 네크리스와 과감하게 풀어헤친 단추로 섹시미를 더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