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 트롯쇼’ 유수현, 통통 튀는 매력 ‘척하면 착’ 무대 선보여

정혜진 기자
2024-06-11 16:10:16
‘더 트롯쇼’ (출처: SBS FiL, SBS M)


유수현이 지난 10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진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7회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미스트롯3’ 출신 유수현은 이날 ‘척하면 착’ 무대를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유수현은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미스트롯3’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유수현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지난 밤’을 불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 바 있다.

이날 유수현 외 빈예서, 홍지윤, 알고보니혼수상태, 설하윤, 강혜연, 김용필, 나태주 등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