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귀궁’ 한민, 군관 복장 찰떡 소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5-09 17:26:45
‘귀궁’ 한민, 군관 복장 찰떡 소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제공: 킹콩 by 스타쉽)


‘귀궁’ 한민이 군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금토드라마 ‘귀궁’에서 내금위 군관 ‘서재일’ 역으로 출연하는 한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민은 서재일로 변신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그는 군관 복장부터 허리에 검을 차고 말을 타고 다니는 등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 또한 한민의 단단하고 예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한민은 ‘귀궁’에서 매 등장마다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그는 이정(김지훈 분)을 보필하는 군관으로서 자신이 맡은 바를 묵묵히 수행하며 왕을 향한 충직함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도성을 침입하려는 강철이(육성재 분)와 여리(김지연 분)를 찾아내는 등 극 중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이처럼 ‘귀궁’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한민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민을 비롯해 육성재, 김지연, 김지훈 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귀궁’ 7회는 오늘(9일, 금)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