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조 트롯퀸들의 재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오후 1시와 6시, 단 하루 2회차에 걸쳐 펼쳐지며, 팬들과 원조 미스트롯 멤버들의 뜨거운 재회를 예고하고 있다.
‘첫정’은 1회와 2회 공연 각각 서로 다른 테마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회 차 공연(오후 1시)은 ‘미스트롯’ 시절의 감동을 그대로 살린 ‘향수’ 테마로 꾸며지며, 당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이 다시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던 영상들의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는 만큼, 해당 무대들이 어떻게 재현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지는 2회차 공연(오후 6시)은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변신’ 테마로 꾸며진다.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 구성과 조합,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서울에서 단 하루만 열리는 공연인 만큼, '헬로라이브'를 통해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도 함께 진행된다. 여기에 개인 및 단체 디지털 포토카드, 디지털 폴라로이드 사진 등 온라인 관람객 전용 특전도 마련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 시즌1의 감동과 전율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콘서트 ‘첫정’은 12일 오후 1시와 6시, KBS 아레나에서 단 하루 진행되며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NOL 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