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2일 특별 팝업 스토어 오픈

이다미 기자
2025-07-14 17:27:08
기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2일 특별 팝업 스토어 오픈 (제공: 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 ‘TOMORROW X TOGETHER ‘The Star Chapter: TOGETHER’ POP-UP STORE’를 개최한다.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 하루 뒤 열리는 이번 팝업은 앨범의 서사를 물리적 공간으로 확장한 자리다. 진정한 ‘함께’의 의미를 찾아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약속을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됐다. 공간은 마치 앨범의 서사를 따라가듯 구성돼 방문객들의 몰입을 높인다.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Intro’를 지나면 신보 콘셉트를 키워드로 한 ‘Awake’, ‘Starlight’ 등 다채로운 공간이 나온다. 이곳은 각각 소년들의 능동적 각성, 세상에 맞서는 의지 등을 시각화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또한 앨범의 비주얼을 반영한 제품부터 여러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차별성 있는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 메탈릭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센티멍과의 협업 상품이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한다. 지난해 선보인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 마지막 페이지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별의 장’ 서사를 일단락 짓는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