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희재 매력에 윤수일→정동원까지 빠졌다!

이진주 기자
2025-07-25 13:05:12
기사 이미지
출처: 김희재 공식 유튜브 채널

가수 김희재가 유튜브 브이로그, 인터뷰로 진솔함을 더한 소통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희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와 인터뷰 콘텐츠 ‘희며드는 초대석’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하고 있다. 김희재는 최근 춘천 여행기를 그린 브이로그 영상은 물론, ‘희며드는 초대석’에 윤수일, 이명화, 유지우, 전유진, 정동원을 초대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희며드는 초대석’의 이명화 편과 정동원 편은 돈독한 선후배 케미가 회자되며 팬들 사이 인기를 모았다. 특히 ‘희며드는 초대석’ 이명화 편은 공개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2위를 기록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후 주목받은 정동원 편에서는 김희재, 정동원이 훈훈한 덕담과 활동 근황을 주고받아 팬들 사이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희며드는 초대석’에서 정동원은 “(희재) 형이 실력적으로 진짜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형처럼 바르게 살면 저도 오래 롱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언급, 진솔한 멘트로 김희재를 감동시키기도 했다. 김희재 또한 정동원을 응원하며 따뜻한 여운이 이어졌다.

‘희며드는 초대석’에서 김희재의 인터뷰어 면모를 엿볼 수 있다면, 브이로그에는 김희재의 백스테이지 일상이 담겨,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더 트롯쇼’ 대기실 브이로그에서 김희재는 치킨 먹방으로 친근한 매력을 안기는가 하면, 최근 공개된 춘천 여행 브이로그에서는 친구들과 힐링에 푹 빠진 내추럴한 모먼트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풍성한 유튜브 콘텐츠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 중인 김희재는 현재 SBS Life ‘더 트롯쇼’와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