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넷플릭스 일일 예능 라인업

이진주 기자
2025-08-01 10:08:23
기사 이미지
넷플릭스 예능 신작 (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 일일 예능이 화려한 게스트 군단과 ‘꿀조합 특집’으로 취향저격 웃음을 예고한다.

먼저 오는 4일 첫 공개되는 일일 예능 ‘옷장전쟁’은 매회 웃음 빵빵 터지는 입담의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옷장전쟁’은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매 정재형, 김나영이 ‘패알못’ 탈출을 원하는 셀럽들의 옷장을 탈탈 털어 ‘감다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의뢰인 옷장 맞춤 꾸미기 대결 예능이다. 의뢰인 최적화 스타일리스트가 된 정재형, 김나영이 패션의 아이콘 자존심을 걸고 현실 밀착형 패션 팁을 전수한다. 특히 의뢰인을 위해 소장품을 손수 챙겨오거나 발품을 팔아 대여하는 열정을 쏟아내며 옷장 갱생 서비스에 나선다.

옷에 진심인 정재형, 김나영의 센스 넘치는 패션 갱생 서비스와 티키타카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2회 게스트는 솔직한 입담으로 N번째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선우용여와 삼복더위에도 팔토시를 착용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KCM이 출연한다. 또한 마성의 매력으로 ‘관희지옥’을 이끈 이관희,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한국인보다 한국인 같은 ‘극 하이텐션’ 카니, ‘예능 대세’ 김대호, 입담까지 천생연분인 강재준-이은형 부부가 ‘옷장전쟁’ 출격을 준비 중이다. ‘옷장전쟁’은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넷플릭스 예능 신작 (제공: 넷플릭스)

수요일에 찾아오는 ‘추라이 추라이: 죽어도 좋아’는 ‘못말리는 아조씨’ 추성훈과 게스트가 기상천외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좌충우돌 도전기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6일에는 열정으로 똘똘 뭉친 배우 박성웅, 최시원이 출연해 가평까지 바이크로 이동해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긴다. 추성훈이 평소 버킷리스트였던 ‘맨발로 수상스키 타기’에 성공할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3주간 펼쳐질 추성훈과 홍석천, 박성웅, 전진, 지승현, 션 등 연예인 ‘아조씨’들의 ‘정모’와 50대 비 연예인 아저씨들의 기네스북 도전기도 기대를 모은다.

믿고 보는 성시경과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상’ 마츠시게 유타카가 함께하는 미식 토크 여행 ‘미친맛집: 불붙은 한일 맛 교환’. 매주 목요일, 한일 양국의 미식 문화를 깊이 있게 탐구해온 ‘미친맛집’에 ‘한국의 영원한 4번 타자’이자 자타공인 미식가 이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일본 프로야구에서 스타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한일 맛 교환에 일가견이 있는 이대호가 성시경, 마츠시게 유타카와 어떤 맛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예측불가 웃음 여행으로 토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장도바리바리’에 또 한 번 웃음이 빵빵 터지는 게스트들이 몰려온다. 묘한 설렘과 웃음이 피어나는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춘천 여행, ‘파워 EEEE’ 가비와의 상극 대만 여행, 예능 대세 아이돌인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와 빵빵 터지는 영암 여행을 떠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조합, 그 안에서 피어나는 장도연표 웃음 폭탄이 또 한 번 토요일 밤을 접수할 예정이다.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의 ‘도라이버: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는 매주 일요일 강력한 웃음폭탄을 터뜨리고 있다. 기상천외한 특집이 매회 웃음을 안기는 가운데 오는 3일에는 동심을 깨는 분장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동화 주인공으로 살아남기’의 2편이 공개된다. 오는 10일과 17일에는 조세호 신혼집에 방문, ‘집들이’가 아닌 ‘거실들이’가 펼쳐진다. 오는 24일과 31일에는 만 3세, 만 0세 육아에 도전하는 ‘도라이버 미래 고객 팬심 잡기’가 ‘체력 방전 무공해 힐링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일일 예능은 다채로운 장르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특집으로 편안한 밥친구 예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