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도쿄리벤저스2 결전’ 10월 10일 개봉

이현승 기자
2025-09-19 09:57:09
기사 이미지
‘도쿄리벤저스2 결전’ 10월 10일 개봉 (제공: 플레이그램)

동명의 메가 히트 만화 원작을 영화화하며 일본 박스오피스를 뒤흔든 화제작 ‘도쿄 리벤저스’의 두 번째 시리즈, 그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완결편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이 오는 10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극적인 운명으로부터 다시 한번 시간을 되돌려 사랑과 우정을 지켜야만 하는 ‘타케미치’의 처절한 싸움을 다룬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이 오는 10월 10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은 일본 박스오피스 실사 영화 1위에 빛나는 ‘도쿄 리벤저스’의 두 번째 시리즈로, 앞서 ‘도쿄 리벤저스2: 운명’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흥행의 서막을 열었다. 

‘도쿄 리벤저스2: 운명’에서 도쿄 만지회의 리더 ‘마이키’, ‘드라켄’ 그리고 적으로 돌아선 ‘바지’와 ‘카즈토라’까지 믿음과 의심 사이, 선택의 기로에 선 인물들의 서사가 펼쳐진 상황. 이어 ‘도쿄 리벤저스2: 결전’에서는 저마다의 신념으로 결코 포기할 수 없는 거대한 싸움을 시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상세히 그려질 예정으로,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이를 예고하는 드라마가 긴장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도쿄 만지회와 발할라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둘러싼 음모로부터 벗어나 사랑과 우정을 지켜내고 희망의 서사를 끌어내야 할 ‘타케미치’의 이야기가 거대한 감동을 예고, 기대를 자아낸다.

이처럼 누적 판매 8천만 부를 돌파한 초대형 원작 ‘도쿄 리벤저스’ 중에서도 원작 팬들이 손꼽는 최고의 에피소드를 영화화한 ‘도쿄 리벤저스2’의 완결편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은 오는 10월 10일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