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을 사흘 앞둔 NMIXX(엔믹스)가 정규 1집 전곡 음원 일부를 선보이고 열기를 고조시켰다.
NMIXX는 오는 13일 정규 1집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 발매에 앞서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멤버의 화음으로 앨범 하이라이트 구간을 들려주는 아카펠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텐츠를 게재했다. 10일 0시에는 신보 전곡 음원 일부가 담긴 오리지널 버전을 추가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멜랑콜리한 사운드 기반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타이틀곡 'Blue Valentine'을 비롯해 'PODIUM', 'Crush On You', 'Reality Hurts' 같이 해원, 릴리가 작사 참여한 곡, 데뷔곡 'O.O'(오오)의 장르별 파트를 두 곡으로 각각 풀어낸 음원 등이 귀를 사로잡는다. 두 가지 이상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음악색과 탄탄한 실력을 갖춘 '육각형 걸그룹' NMIXX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는 첫 정규 음반 'Blue Valentine'은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또한 NMIXX는 정규 1집 활동에 이어 11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무대 역량을 빛낸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