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한다감, 연극 무대 감격 소감 “3개월 눈물·열정, 모두 씻겨 내려가”

김연수 기자
2025-10-15 21:00:59
기사 이미지
한다감, 연극 무대 감격 소감 “3개월 눈물·열정, 모두 씻겨 내려가” (출처: 한다감 인스타그램)


배우 한다감이 연극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한다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개월 동안 여름 내내 나의 눈물과 열정을 쏟았던 작품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다감은 화사한 핑크색 상의를 입고 양팔을 벌린 채 꽃다발에 둘러싸여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무대를 마친 배우의 벅찬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모습이다.

그는 연극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더운 여름 내내 대학교에서 이 작품과 저는 24시간을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중한 나의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러 오셔서 너무 기뻤다. 그동안의 힘듦이 모두 씻겨 내려가더라”라며 힘든 시간을 보상받은 듯한 감격을 표현했다.

특히 한다감은 “저의 국립극장 연극 첫 무대는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감격스러운 소회를 밝혔다. 그는 “응원해 주시고 도와주신 분들도 다 모두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이며 관객과 팬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연극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다감은 최근까지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김연수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