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LE SSERAFIM)이 감칠맛 넘치는 음악으로 K-팝 신을 강타할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싱글 1집 ‘SPAGHETTI’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오늘(2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SNS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와 ‘Pearlies (My oyster is the world)’ 두 곡이 수록되었다.
르세라핌은 데뷔곡 ‘FEARLESS’부터 미니 2집과 정규 1집의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UNFORGIVEN (feat. Nile Rodgers)’까지 강렬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후렴구가 특징인 메가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했다. 특히 지난해 8월 선보인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는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DM을 기반으로 해 폭넓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콘서트장에서 떼창을 이끄는 주요 곡으로 자리매김하며 발매된 지 1년이 지난 시점에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피지컬 싱글’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신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도 그 연장선에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르세라핌의 싱글 1집 ‘SPAGHETTI’는 오는 24일 오후 1시 공개된다. 다섯 멤버는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준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