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이 연말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초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케이윌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과 7일 개최되는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Good Luck)’의 초상 포스터를 게재했다.
케이윌은 12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굿 럭’을 열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케이윌은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니가 필요해 (I Need You)’, ‘오늘부터 1일 (Day1)’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바탕으로 공연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맞춤형 세트리스트를 선보이며 ‘웰메이드 공연’의 진수를 보여줘 왔다.
지난해 6년 만의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발표한 데 이어 올해 SBS 드라마 ‘귀궁’의 OST ‘내가 너의 그늘이 되어’를 가창하는 등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다양한 레퍼토리로 겨울밤을 따뜻하게 물들일 케이윌의 연말 콘서트 ‘굿 럭’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Good Luck)’은 티켓링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케이윌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