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카이가 내년 1월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공연명 ‘KAI ON MUSICAL’은 이름 그대로 무대 위에서 오롯이 빛나는 뮤지컬 배우 카이의 모습을 조명하는 콘서트다. 그간 자신을 대표했던 주요 작품들의 뮤지컬 넘버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뮤지컬 배우로서의 깊이와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붉은 객석 사이에 홀로 선 카이의 독보적인 무드가 은은한 여운을 안기며 한 폭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이는 지난 7월 일본 첫 디지털 싱글 앨범 ‘愛こそ残酷 ~ LOVE IS CRUEL ~ ‘를 발매한 데 이어, 내년 1월 전곡 일본어로 구성된 뮤지컬 앨범 발매를 목표로 작업에 매진 중이다. 카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표현력이 더해진 이번 앨범은 현지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일본 뮤지컬 앨범 발매와 맞물려 카이의 음악 여정이 한 단계 더 확장되는 의미 깊은 무대가 될 전망이다.
카이는 최근 일본 호리프로 창립 65주년 기념 콘서트 무대에 올라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으며, 지난 7월 열린 첫 일본 단독 팬미팅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작년 월드투어 리사이틀 ‘KAI INTO THE WORLD’의 일본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