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KPP 푸드 감사 김우빈과 본사 재정 담당자가 정산 필수템과 함께 팽팽한 정산 타임에 돌입한다.
오늘(7일) 방송될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이하 ‘콩콩팡팡’) 4회에서는 막간 정산에 나선 김우빈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선글라스를 장착한 가운데 이에 지지 않으려는 본사 재정 담당자가 방어력을 보완할 모자를 착용, 아이템 효과로 자신감이 상승한 두 사람의 양보 없는 정산 타임이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멕시코시티를 여행한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는 다음 목적지인 칸쿤으로 이동해 탐방을 이어간다. 특히 도경수는 칸쿤으로 떠나는 날 새벽부터 3시간 동안 맛집을 찾아보고 형들에게 정보와 계획을 공유하며 미식 본부장의 존재감을 뽐낸다고.
칸쿤에 도착한 탐방단은 곧장 차를 빌리기 위해 발걸음을 옮긴다. 영어 능력자 김우빈을 필두로 렌터카 업체에서 가격을 알아보다 의도치 않게 가격 흥정이 시작되고 이광수는 스페인어로 “우리는 가난합니다”라고 어필해 짠내 나는 가격 흥정의 결과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콩콩팡팡)4회의 방송 시간은 오늘(7일) 저녁 8시 40분이며, 이전 회차의 재방송은 OTT 서비스 등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