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의 모든 것을 담은 컴백 월드투어 ‘위버맨쉬’, 그 현장을 고스란히 옮겨온 공연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개봉 3주차를 맞아, 현장 증정 이벤트와 다양한 상영회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영원을 증명한 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의 8년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역대급 현장을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개봉 3주차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먼저 3주차 관객들을 위한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이 확정됐다.

3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GD’s in the house’ 카드 세트는 무대 아래, 지드래곤의 비하인드 모먼트를 포착했다. 실제 신분증이나 신용카드와 동일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어, 지갑, 가방 등 어디서든 원하는 곳에 아티스트의 사진을 마음껏 담아다닐 수 있도록 제작됐다.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독점 컷으로 제작된 특전인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주차 현장 증정 특전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또한 3주차 주말을 꽉 채울 두 개의 스페셜 상영회 진행이 확정됐다. 먼저, 싱어롱으로 진행되는 ‘아이러브GD’ 상영회가 진행된다. 아티스트를 향한 소중한 마음을 모두 표현하며 실제 콘서트에서처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아이러브GD’ 상영회 관객들에게는 상영회 한정 ‘GD 콜렉팅 카드’가 증정된다.
무대 위 감성적인 아티스트의 모습을 포착한 ‘GD 콜렉팅 카드’에는 오직 상영회 관객들만을 위한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 한정 스페셜 월페이퍼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동안 함께 진행되는 ‘위버맨쉬 텀블러 패키지 상영회’는 국내 관객들의 판매 요청이 쇄도했던 ‘위버맨쉬 텀블러’를 받을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영회로, 이번 주말 단 이틀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관객들의 앞다툰 예매가 이어지고 있다.
토요일에는 민트 컬러, 일요일에는 블랙 컬러의 텀블러가 각각 제공되는 만큼, 한정 굿즈를 소장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N차 레이스가 예상된다. 오직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의 관객들만을 위해 준비된 풍성한 3주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CJ 4DPLEX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