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포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의 두 번째 이야기 ’프레디의 피자가게 2’가 확장된 재미를 예고하는 ‘웰컴백 프레디’ 스틸 6종을 공개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개성 넘치는 비주얼의 애니메트로닉스 캐릭터들과 현장감을 극대화하는 흡인력 있는 스토리, 원작 게임 요소들을 곳곳에 접목시킨 디테일로 큰 사랑을 받은 전작만큼 후속작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확장판으로 돌아왔다.

무엇보다 피자가게를 나온 애니메트로닉스들이 인파가 많은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은 1편보다 확장된 세계관은 물론, 공포의 장 역시 더욱 넓어지고 예측 불가한 방향으로 펼쳐질 것을 암시해 흥미를 더한다.
또한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모든 것의 시작점이자 미스터리에 휩싸여 있는 본점으로 향한 ‘프레디의 피자가게’ 전직 경비원 ‘마이크’(조쉬 허처슨)와 본점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직 경찰 ‘바네사’(엘리자베스 라일), 그리고 ‘프레디와 친구들’을 그리워하며 그들을 찾아 나선 ‘마이크’의 동생 ‘애비’(파이퍼 루비오)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긴장감을 더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스릴 넘치는 전개로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한껏 끌어올릴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오는 1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