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정석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조정석은 오는 11월 21~22일, 양일간 부산 백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조정석 쇼: 사이드 비’(CHO JUNG SEOK SHOW: SIDE B)를 개최하고 투어의 포문을 힘차게 연다.
# 데뷔 첫 전국투어 개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조정석의 지금
조정석의 공연 브랜드 ‘조정석 SHOW’는 지난 2022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막을 올린 후, 3년 만인 2025년 전국투어 콘서트 ‘조정석 SHOW: SIDE B’를 통해 5배 커진 규모로 펼쳐진다. 더해 지난해 정규 1집 ‘조정석’을 발매하며 가수 조정석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만큼,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조정석의 진가를 확인케 할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첫 전국투어 무대인만큼 조정석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의미로 작용할 예정이다.
# ‘아로하’→최초 공개 무대 포함! 오직 팬들을 위한 세트리스트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은 후 개최하는 투어인만큼 보다 풍성한 세트리스트도 준비했다. 최초 공개 무대는 물론, 조정석만의 음악적 색채가 고스란히 묻어난 정규 1집 ‘조정석’ 무대를 선보인다. 더해 5관왕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 챌린지 영상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은 ‘소다팝’ 등의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더욱 화려하고, 한층 웅장해진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도 주목할 포인트이다. 이번 공연은 조정석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매력을 200% 살릴 특수효과 등이 동원, 긴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펼쳐진 조정석의 공연과는 확 달라진 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이번 콘서트에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조정석은 오는 21~22일, 양일간 부산 백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조정석 SHOW: SIDE B’의 포문을 연 이후, 대전, 서울, 대구, 성남, 광주로 발걸음을 옮기며 연말을 팬들과 함께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