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럭키, 아내와 만삭 화보 공개

송미희 기자
2025-11-24 16:15:15
기사 이미지
럭키, 아내와 만삭 화보 공개 (출처: 럭키 인스타그램)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결혼 두 달 만에 아내와 함께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럭키는 23일 "럭키비키 isn't she lovely 새로운 생명을 만나니 우리의 삶이 더 아름다워졌습니다♥"라며 "럭키비키 엄마 입덧 없이 건강하게 잘 버텨줘서 고맙고 조금만 더 힘내자 화이팅 그리고 생일 축하해 The Beautiful feeling of life after we create One♥ #만삭촬영 #만삭사진 #럭키비키 #국제부부 #와이프 #생일 #lovely #wonderful #precious #딸바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럭키와 그의 아내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출산을 앞두고 만삭 사진을 촬영했다. 럭키는 벨벳 소재의 재킷을 착용했고, 그의 아내는 순백의 드레스부터 검은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럭키는 지난 9월 28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한 예식장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다. 한국에 정착한 지 29년 만이다.

한편 럭키는 1996년 한국으로 와 여행 가이드로 활동하다 무역회사, 인도 음식점 등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자리를 잡았고, '비정상회담'을 통해 유명세를 얻으며 방송인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