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 이정진이 ‘유부남 절친’들의 ‘결혼라이팅’에 쩔쩔 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2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0회에서는 이정진이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 함께 출연한 ‘유부남 절친’ 이종혁, 김인권, 박효준을 만나 결혼 관련 잔소리 및 팁을 듣는 하루가 펼쳐진다.
‘유부’들 사이 혼자 ‘초밥’ 신세인 이정진을 짠하게 보던 이종혁은 “근데 친구를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고 하던데, 오늘 박해리 씨가 와서 우릴 보면…괜찮겠어?”라고 묻는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이정진은 “형, 집에 일찍 들어간다고 하지 않았어?”라고 한 뒤 “사실 (박해리와) 잘 되어도 종혁이 형은 제일 나중에 보여주고 싶다”고 폭탄 발언을 한다. 이정진이 이렇게 말한 이유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이종혁의 ‘찐’ 반응이 어떠할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정진은 자신 빼고 모두 유부남인 ‘절친’들에게 “다 같이 ‘아내에게 동시에 X톡 보내서 가장 늦게 답 오는 사람이 저녁 식사비 결제하기 어때?”라고 제안한다.
갑분 ’부부 애정도 테스트‘를 하게 된 상황 속 과연 누가 웃고 울게 될지, 이정진과 ’말죽거리즈‘의 유쾌한 회동은 26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9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