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JAY B(제이비)가 환승 하우스의 불꽃 튀는 감정을 감각적인 노래로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제작진은 “여덟 번째 OST 제이비의 ‘Velvet Trigger’를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X와 NEW 사이에서 입주자들의 감정이 요동치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지는 가운데 공개되는 ‘Velvet Trigger’는 유혹과 파괴의 경계에서 흔들리는 두 사람의 긴장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묵직한 신스 베이스와 어둡고 미래적인 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은 초반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함께 강렬한 리듬과 중독적인 훅으로 이어지며, 절제된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을 힘 있게 전달한다.
여기에 제이비 특유의 매력적이고 명료한 보컬은 차가운 속삭임과 불안정한 떨림 사이를 오가며 욕망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감정의 폭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클라이맥스에서 신스와 드럼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긴장감은 곡의 서사를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한다.
‘환승연애4’는 높은 화제성과 더불어 화려한 OST 라인업까지 갖춰 새로운 곡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제이비에 앞서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소희, 몬스타엑스 셔누, 수지, 황소윤, NCT 도영, 걸스데이 유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한편, ‘환승연애4’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여덟 번째 OST 제이비의 ‘Velvet Trigger’는 오늘(27일) 낮 12시에 정식 발매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