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락 (樂)’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2023년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의 타이틀곡 ‘락 (樂)’ 뮤직비디오가 오늘(28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3억 회를 달성했다.
‘락 (樂)’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통산 네 번째 1위 진입작인 ‘樂-STAR’의 타이틀곡이자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오른 노래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락(樂)은 계속된다’는 메시지를 독특하고도 흥겨운 멜로디에 담아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1일 발매한 신보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으로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Do It’이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차트 글로벌과 미국에서 각각 11위와 13위로 첫 등장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