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펠레코리아가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또한 슬라이딩·수납 시스템, 조명 등 공간과 가구를 구성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의 신뢰를 쌓아왔다.
창립 30주년을 맞은 올해, ‘공간의 가치를 높이세요.(Maximizing the value of space. Together.)’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과 파트너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본사 쇼룸을 리뉴얼하며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안한다. 더불어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3일 하루동안 특별 쇼룸 투어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솔루션과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
헤펠레코리아 쇼룸 리뉴얼은 전 층에 걸쳐 다양한 신제품과 핵심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층은 유로쿠치나 컨셉의 새로운 주방 공간으로 재구성되었으며, 프리미엄 힌지와 프리 슬림 등 헤펠레의 최신 하드웨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헤펠레코리아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Stefan Huber)는 "헤펠레코리아가 어느덧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헤펠레의 존재 이유인 ‘확장된 공간 경험과 솔루션’을 고객 분들께 제공하기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소회를 밝히며 “금번 쇼룸 투어 행사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새로운 솔루션과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깊으며 앞으로도 헤펠레코리아는 프리미엄 하드웨어 솔루션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