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헤이즈, ‘치명 무드’ 포스터 공개

송미희 기자
2025-12-24 11:10:08
기사 이미지
헤이즈, ‘치명 무드’ 포스터 공개 (제공: 피네이션)


가수 헤이즈(Heize)가 단독 콘서트로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한다.

헤이즈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2025 헤이즈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헤이즈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연의 기대감을 더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터 속 헤이즈는 금발 웨이브 헤어와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키치한 매력을 드러내며, 달콤하면서도 치명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공연은 헤이즈가 2년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로, 그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달 헤이즈는 열 번째 미니앨범 ‘LOVE VIRUS Pt.1(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과 타이틀곡 ‘Love Virus(Feat. I.M)’을 발표하며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입증했다. 또 이달 21일에는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의 세 번째 OST ‘툴툴’을 선보이기도 했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섬세한 감정선을 진정성 있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온 헤이즈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다채로운 무대와 방송, OST 등을 통해 ‘감성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헤이즈의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