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김다현, 오는 3월 단독콘서트 ‘꿈’ 부산·대구 공연

송미희 기자
2025-12-30 10:01:59
기사 이미지
김다현, 오는 3월 단독콘서트 ‘꿈’ 부산·대구 공연 (제공: 현컴퍼니)


가수 김다현의 음악인생 도전기 ‘꿈’이 부산과 대구로 이어진다.

‘김다현 전국투어 콘서트-꿈’으로 데뷔 첫 단독콘서트에 나서는 가운데 1월 5일 부산, 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을 알렸다. 

오는 3월 14일 오후 5시 부산 KBS홀, 3월 28일 오후 5시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트로 이어지는 공연 일정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월 7일 전국투어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 예매가 지난 12월 22일 시작된 가운데 발매 당일 예매율 70%를 돌파하는 등 김다현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김다현은 1년여 전부터 준비해 온 단독콘서트를 통해 방송과 행사에서 보여주지 못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각오다. 소속사 측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전문가들과 심사숙고 논의중에 있다”며 “서울, 부산, 대구 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편하게 공연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일찍이 판소리와 트롯으로 음악적 소양을 두루 쌓은 김다현은 MBN ‘보이스트롯’과 TV조선 ‘미스트롯2’, MBN ‘현역가왕’을 거친 후 ‘한일가왕전’ 1대 MVP를 거머쥐었다. 

방송을 통해 감성과 감동이 또렷한 가창 실력 뿐만 아니라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음악적 실력을 보여준 김다현이 단독콘서트를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다현 전국투어 콘서트-꿈’ 부산, 대구 공연 예매는 오는 1월 5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시작되며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