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남궁진이 ‘건강박사 옹달쌤’의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다.
‘건강박사 옹달쌤’은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 매회 분야별 최고의 명의들과 함께 심도 있는 건강 토크를 나누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남궁진은 특유의 친화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의학 정보를 친근하게 풀어내는 윤활유 역할을 맡는다. 어려운 의학 용어를 시청자의 눈높이에서 질문하고, 부모님을 위해 습득한 건강 지식을 나누는 등 ‘시청자 대표’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남궁진은 “평소 노래를 하기 위해 체력 관리에 힘쓰다 보니 자연스럽게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아졌다”며 “시청자분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매주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는 ‘건강 전도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제작진 역시 “남궁진이 가진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가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녹화 현장에서 보여준 남다른 열정과 기존 출연진들과의 케미가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나상도와 함께 BTN라디오 '쾌남열전' 더블 DJ로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궁진이 출연하는 TV조선 '건강 박사 옹달쌤'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